‘주방용품 디자인’
검색결과
-
9년 만에 드디어…'새벽배송' 컬리, 첫 분기 흑자 달성했다
마켓컬리가 플랫폼 이름을 ‘컬리’로 바꿨다. 사진 컬리 컬리가 창립 9년 만에 처음으로 분기 흑자를 달성했다.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6% 늘며 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.
-
쌍용C&B, 위생케어 브랜드 ‘코디앳홈’ 론칭
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쌍용C&B(쌍용씨앤비)가 지속 성장을 위한 신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. 쌍용C&B의 대표 브랜드인 ‘코디’의 서브 브랜드 개념으로 위
-
[헬스&바이오] #홈꾸족 #육아부부 #홈카페마니아까지, 나만의 취향대로 누리는 BESPOKE 식기세척기 카운터탑의 매력
나만의 취향에 진심인 싱글부터 온 가족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다인 가구까지 주방 속에서 향유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식기세척기는 다양한 빈자리를 채워낸다. 꿈꾸던 로
-
[2023 소비자의 선택] 항균·세련된 디자인에 착한 가격까지 갖춰
파뷔에 파뷔에(PAWIE)가 ‘2023 소비자의 선택’ 테이블웨어/식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. 5년 연속이다. 파뷔에는 뛰어난 소재와 디자인, 품질에 중점을 두고 고객에게
-
[2023 소비자의 선택] ‘그릭요거트’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게 도와
ROICHEN 로이첸(ROICHEN)이 ‘2023 소비자의 선택’ 생활용품/주방용품외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. 13년 연속 수상이다. 로이첸은 ‘즐거우려면 잘 먹어야 하고
-
리빙크리에이터, ‘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’ 주방용품 / 밀폐용기 부문 대상 수상
[사진제공 : 리빙크리에이터] 리빙크리에이터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‘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’에서 ‘주방용품 / 밀폐용기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.